초음파리프팅

HIFU 초음파리프팅
HIFU 티레이저 리프팅은 수술 없이 피하지방층과 근육층 사이의 SMAS까지 리프팅 할 수 있는 비수술적 페이스리프팅 시술입니다. 티레이저 리프팅은 피부처짐과 동시에 주름의 원인층을 재생시켜 노화의 근본적인 원인을 개선 할 수 있고 이러한 효과는 식약청에서 눈썹리프팅으로 허가 받을 정도로 효과적이고 안전한 시술입니다. 기존의 리프팅 방법보다 더 깊은 피부층에서의 반응을 유도합니다. 초음파를 이용한 리프팅이기 때문에, 고강도로 집적된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층 수 mm깊이로 전달하여 진피에서부터 피하지방 경계층, 지방층의 섬유조직, SMAS, 근막 등 깊은 층에 열반응을 유도하고 이를 통해 피부 당김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Hi-Fu라는 고강도 집속초음파에너지를 피부 밑 Target인 진피층 상단(1mm), 진피층 하단(3mm) , SMAS층4.5mm), 지방층(12mm)에 양쪽에서 조사하여 만나는 접점에 60도 이상의 열이 발생하게 하여 그 지점이 반경 0.6mm(직경 1.2mm)열응고(Coagulation) 구역을 만들어 즉각적인 열응고에의한 리프팅과 열손상에의한 재생메카니즘이 작동하여 콜라겐 재생 을 유도하는 리프팅 시술입니다.
***
SMAS란?
표정근육층이라고도 하며 피하지방층밑에 있는 단단한 섬유조직으로 뼈다음으로 얼굴의 형을 결정짖는 층으로 이 SMAS층이 노화로 느슨해 지면  피부가 처지고 주름이 생기는 원인이 되는 층으로 피부 아래 4.5mm 깊이에 위치합니다. 따라서 피부를 절개하는 ‘안면거상술’과 실리프팅 등의 침습적 미용성형 시술시 주요 타겟이 되는 층입니다.

울쎄라/ 슈링크/티레이저/더블로/ 울트라 포머 등이 KFDA에 의료기기로 허가되어 있고,  기타 KFDA에 미용 기기로 허가된 다수의 기종이 있다.

지나가는 동안 조직 손상없이 원하는 깊이 만큼 침투하여 열을 발생 시킨다.

특징

짧은 시술 시간(20분)
간단한 초음파 시술로 진행되기 때문에 시술 시간이 보다 짧습니다.

간편함
별도의 마취가 필요하지 않으며 출혈 및 붓기, 멍이 거의 없어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습니다.

자연스러움
시술 후 표시가 거의 나지 않으며 근육이 서서히 줄어들기 때문에 시술 효과가 자연스럽습니다.

Q&A

Q. 몇 회의 시술을 받으면 되나요?
A. HIFU 티레이저 리프팅은 한번의 시술만으로도 어느정도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통은 2주 간격으로 3회를 시술 한 후 평가하여  추가적인 시술을 1회 적도 고려합니다.
Q. 시술 시 통증이 발생하나요?
A. 보통의 파워로 시술 시 마취없이 견딜 만 한 정도의 통증은 있습니다. 또한 강도를 올려 효과의 강도를 올리면 그만큼 통증도 강해집니다. 특히 턱라인 광대라인의 뼈와 가까운 부분과 인플란트 등의 금속성 치과 보형물이 들어 있으면 그 부분의 통증이 있습니다. 그러나 대체적으로 마취없이 견딜만 할 정도의 통증이 있습니다.
Q. 결과는 언제부터 알 수 있나요?
A.시술 중에 순간 순간 즉각적인 리프팅 정도를 육안으로 확인 할 수 있으며 시술 과정에서 시술자가 고객에게 거울을 보며 서로 논의하여 리프팅의 정도를 결정 할 수 있습니다.  회복시간이 따로 필요하지 않고 시술 직후부터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합니다.
Q. 시술 후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A. 특별한 주의 사항은 없고, 회복시간이 따로 필요하지 않고 시술 직후부터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