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AD LIFTING

리프팅실 전후 사진디자인. 종류

시술 대상자의 피부 타입과, 얼굴 유형, 원하는 효과에 따라서 리프팅 실의 종류를 결정하고, 경우에 따라 혼합 및 병행하여 시술하기도 합니다.
실리프팅 시술은 시중에 다양한 상품명의 제품이 있지만, 기본적인 원리는 Lifting Vector가있는 돌기(가시)를 실에 만들어서  원하는 방향으로의 리프팅 효과와,  실 자체의 Biodegardation 과정에서 콜라겐 형성을 하고 지방세포를 Denaturation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전체적인 라인 형성과 피부 탄력이 증가하며, 피부톤이 맑아지며 타이트닝 효과 등이 있습니다.

리프팅 실 종류
모노필라멘트 가시실  특수실 
얇은  PDO,PLLA, PCL 등의 실을 피부속에 삽입하여 직접적인 주위 조직의 수축 Vector에 의한 주름과 처짐을 당겨주는 동시에 콜라겐 생성과 Adipocyte의 Denaturation으로 인한 지방조직의 감소시킵니다.  실에 가시같은 돌기를 만들어원하는 피부 층(주로 SMAS)의 섬유벽에 걸리게 해 원하는 방향으로 피부를 견인하는 Lifting 전용 실입니다. 다양한 재질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실로 재질로는 안녹는 실인 PE, 녹는실인 PDO. PCL.PLLA등이 있고, 용도와 효과에 따라 다양한 실들이 있습니다.

특징

시간이 지나면 녹는 실

시간이 지나면 삽입된 실이 녹으면서 콜라겐 생성이 더욱 활발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차적인 콜라겐 증식에 의한 효과가 점진적으로 높아집니다. 또한 실이 튀어나올 우려가 없습니다.
눈에 띄지 않는 시술 흉터
침습형 시술이지만 최소 흉터를 지향하기 때문에 안면거상술과 같은 절개 수술보다 눈에 띄는 흉터가 없스니다. 시술 직후엔 바늘 자국이 남을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 없어집니다.
당일 퇴원과 즉각적인 일상생활 복귀
당일 퇴원이 가능하며 대부분의 시술은 당일 일상 생활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얼굴 라인 디자인 가능
개개인의 유형에 따라 실을 선택하고, 원하는 방향으로 자유롭게 당기기 때문에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Q&A

지속기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1주후부터 콜라겐의 합성이 왕성해져 2~3주 후 눈에 띄게 효과가 증가하고 8개월~2년까지 효과가 지속됩니다. 지속기간은 실의 종류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효과는 언제부터 나타날까요?
시술 즉시 리프팅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실의 종류에 따라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더 선명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부작용은 없나요?
KFDA 의료등급 4등급(가장 높은 등급)으로 허가 받은 흡수되는 실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하며, 어떠한 시술보다 감염, 알레르기의 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많이 아픈가요?
대부분 국소적인 마취만으로도 충분하지만 , 통증에 예민하신 분들은 수면마취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시술당일과 시술 후 약 이틀정도는 시술부위가 뻐근하게 느껴지는 통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


리프팅 전용 실의 재질 비교

 TIGHTENING THREADING

BIDIRECTIONAL COG THREAD

DUAL COG THREAD

LONG UNI-DIRECTIONAL COG

NOSE THREADING

  HAIR REGROWTH THREADING

Cellulitis